그녀들이 24시간 빛나는 이유가 궁금해?
GO WITH THE GLOW,
베이스부터 착실하게. 그녀들이 24시간 빛나는 이유가 궁금해? 모든 순간 나답게 빛나는 피부
#Beauty 05th Sep 2023
GO WITH THE GLOW
Make Up & Hair
한국 여성들이 자연스러움을 선호하면서 자연스럽고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가 부각되는 메이크업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cheek
3CE 리퀴드타입 블러셔
뭉게뭉게 마치 구름을 만지는 듯 부드러운 촉감에 수분 충만한, 오랜 시간 사용에도 전혀 피부에 부담감이 없는 촉촉한 크림 타입 리퀴드 블러셔
피부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블러셔, 이번 메이크업 룩북에서는 리퀴드 타입을 사용하였습니다. 벨벳 타입은 마무리감이 보송하고, 쉬어 타입의 블러셔는 촉촉하며 광채가 돕니다. 둘 다 리퀴드라는 점에서 피부에 스며드는 듯한 자연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색상을 위해 두 제품을 함께 믹스하여 사용하였습니다. 피부에 올릴때 문지르게 되면 베이스가 벗겨질 수 있기 때문에, 손이나 퍼프에 묻혀서 톡톡하며 올려주거나 브러시를 사용하여 가볍게 밀착시키듯 눌러주면 좋습니다.
힌스 래디언스 밤
피부 속부터 차오른 듯 섬세하게 빛나는 내추럴 글로우와 투명한 컬러감이 당신의 분위기를 다채롭게 합니다.
아는 사람들만 안다는 힌스의 숨은 아이템. 샤넬 밤의 저렴이 버전으로 가성비로 따져도 좋은 편입니다. 이번 메이크업 룩에서 피부 광의 끝맺음을 내준 제품. 과하지 않은 펄이 들어간 스틱 타입 형 하이라이터, 오일리하고 발림성이 좋아서 소량으로도 광택감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파우더나 프레스드 타입보다 피부에 들뜨거나 뭉칠일이 없고 인공적인 느낌이 없이 내추럴 한 광택을 내어줍니다. 손목의 힘을 최대한 뺀 체 스틱 자체를 피부에 직접 사용하셔도 좋지만, 힘 조절이 어려우신 분들은 브러시나 퍼프에 묻혀서 피부에 올려도 좋습니다.
에이오유 홍시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맑고 붉은 레드의 홍시빛, 입술의 볼륨과 생기를 살려주는 투명하고 영롱한 컬러 립밤
한국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만든 홍시 밤. 투명하면서 광택이 나고 얹으면 얹을수록 투명감은 그대로, 컬러는 점점 진해져서 출시와 동시에 사랑을 많이 받은제품이다.. 현재 많은 아이돌들도 사용하고 있다. 립밤 제형으로 입술의 수분을 더해주며 동시에 유지시켜준다. 각질이 일어난 입술에 틴트나 립스틱 대신에 올리면 더욱 깔끔하고 각질도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줄 수 있다.
PHOTOGRAPHY ETHAN SHIN
HIAR & MAKEUP SAYURI
STYLING LEE SAE YOUNG
MODEL IKEDA AKIRA
EDIT & TEXT SPICY RADISH